텍스트크게 텍스트작게 바로가기복사 프린트

현대증권, '해외투자+'로 언제 어디서나 투자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구글 싸이월드 요즘 글로벌 모니터 [기사입력 2014-09-22 오후 6:22:01 ]

  •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금일 22() 해외주식 전용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이하 MTS)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 투자자들이 해외주식 직접투자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는 10월 후강퉁 시행에 따라 개인투자자의 해외 시장 관심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새롭게 출시하는 현대증권 해외주식 MTS 『해외투자+』는 스마트폰(안드로이드)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주문 및 시세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실시간 국제 시황 및 경제 뉴스, 최근 등락률이 높은 종목순위,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선정된 종목 순위 등 고객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증권은 『해외투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첫날인 9/22()부터 10/31()까지 ▲홍콩/미국주식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외투자+』를 통해 홍콩/미국주식을 첫 거래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오는 10월 시행예정인 후강퉁, 알리바바의 뉴욕 증시 상장 등 해외시장의 큰 변화에 발맞춰 현대증권은 『Global HTS』 업그레이드, 『해외투자+』 오픈 등 해외주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및 고객만족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로그인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