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크게 텍스트작게 바로가기복사 프린트

「able 소득공제 장기펀드」 온라인 가입서비스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구글 싸이월드 요즘 글로벌 모니터 [기사입력 2014-04-16 오전 10:10:24 ]

  •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16일부터 '소득공제 장기펀드 온라인 가입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득공제 장기펀드(소장펀드)란 내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세제상품으로 해당연도 납입금액의 40%까지 소득공제 혜택이 제공되는 펀드이다.(연 600만원 한도)

    금번 '온라인 가입서비스' 실시는 지점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함은 물론 고객이 쉽고 빠르게 소장펀드를 가입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현대증권 온라인 펀드몰인 'able펀드마켓'의 각종 부가서비스 및 50% 할인 이벤트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

    'able펀드마켓'에서 소장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은 실시간 채팅, 게시판, 전화 상담을 통해 현대증권 본사 펀드 전문 인력 및 우수PB로 구성된 온라인 자산관리(펀드)전문 상담조직인 'able advisor'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고, 국내외 유수금융사의 투자정보, 이슈펀드 분석리포트 및 펀드매니저 인터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물론 'able펀드마켓''에서 펀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연말까지 진행하는 '펀드수수료 평생 50% 할인 이벤트'도 제공된다. 대상 소장펀드는 22개 자산운용사의 48종이다.
    (할인되는 수수료는 판매수수료와 판매보수 모두 포함)

    이 외에도 소장펀드 판매기념 '13월의 월급 Up & UP'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상품권'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적립식 약정(월 10만원 이상, 5년이상)을 한 고객 중 연속 3개월 이상 적립식으로 자동매수 하거나 50만원 이상 매수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가입펀드는 묻고 상품권' 이벤트는 9월 말까지 44개 이벤트대상 소장펀드를 적립식 약정(월 10만원 이상, 5년이상)한 고객 중 연속 3개월 이상 적립식으로 자동매수 하였을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연말까지 300만원 이상 소장펀드를 매수하고, 현대증권 체크카드인 'able카드'를 발급한 후 사용했을 경우 상품권 1만원 추가지급 및 추첨을 통한 보너스(1등 1명 50만원, 2등 5명 10만원, 3등 20명 5만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활용할 만하다.

    박수명 상품전략부장은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소장펀드를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전문가의 실시간 상담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고 밝히고, "고객들이 able펀드마켓을 통해 수수료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국세청 홈텍스를 통해 소득확인증명서를 발급받아 현대증권 온라인펀드몰인 'able펀드마켓'에 발급번호를 제출하면 된다.

    소득공제장기펀드 및 'able펀드마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 및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로그인 0/1000